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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고객님의 방문을 환영합니다.

    고객센터

    스스로 해결방안

    유선(전화) A/S 절차

    • STEP.1 기기 수거 필요시 수거요청(고객 직접발송 – 택배비 본인부담, 대한통운 반품접수: 소요일 1-2일 추가)
    • STEP.2 고객 정보 수집(성함,전화번호,주소,AS신청사유) 후 접수처리
    • STEP.3 기기 도착 후 순차적으로 점검하여 고객님께 안내 전화 후 발송 및 폐기처리
      (고객상담실 전화를 고객님이 안 받을 시 A/S 점검 후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      * 택배 배송 시 주말 제외 3~4일 소요.

    방문 A/S 절차

    • STEP.1 방문 전 고객상담실로 미리 전화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방문 가능 시간 : 월~금요일 / 오전9시 ~ 12시 사이)
    • STEP.2 방문일 경우 A/S 처리시간은 10~20분 정도 소요됩니다.
    • STEP.3 점검 후 고객님께 기기 자체 이상이 있을 경우는 보상처리 or 점검 결과 안내해드립니다.
      * 방문 접수 시 당일 점검 가능(단, A/S 담당자 부재 시 3~4일 소요)

    고객상담실

    080-916-6191
    02-566-9697
    월~금 AM 09:00 - PM 18:00
    점심 PM 12:00 - 13:00
    토,일,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