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G
STORE
회사소개
- 회사개요
- CEO 인사말
- 주요연혁
제품정보
- 케어센스A 혈당시스템
- 아큐라 혈당시스템
- 케어센스Ⅱ 혈당시스템
- 시티즌 혈압계
- 기타 의료기기
- 혈당 소모품
- 기타
고객센터
- NEWS
- FAQ
- 오프라인 매장 소개
- A/S 절차ㆍ신청안내
- 제품 사용설명서
CONTACT
- CONTACT US
회사소개
회사개요
CEO 인사말
주요연혁
제품정보
케어센스A 혈당시스템
아큐라 혈당시스템
케어센스Ⅱ 혈당시스템
시티즌 혈압계
기타 의료기기
혈당 소모품
기타
고객센터
NEWS
FAQ
오프라인 매장 소개
A/S 절차ㆍ신청안내
제품 사용설명서
CONTACT
CONTACT US
ENG
STORE
고객센터
회사소개
제품정보
고객센터
CONTACT
A/S 절차·신청안내
NEWS
FAQ
오프라인 매장 소개
A/S 절차ㆍ신청안내
제품 사용설명서
고객센터
A/S 절차·신청안내
고객센터
고객님의 방문을 환영합니다.
고객센터
NEWS
FAQ
오프라인 매장 소개
A/S 절차ㆍ신청안내
제품 사용설명서
A/S 절차·신청안내
NEWS
FAQ
오프라인 매장 소개
A/S 절차ㆍ신청안내
제품 사용설명서
스스로 해결방안
닫기 X
닫기 X
유선(전화) A/S 절차
STEP.1
기기 수거 필요시 수거요청(고객 직접발송 – 택배비 본인부담, 대한통운 반품접수: 소요일 1-2일 추가)
STEP.2
고객 정보 수집(성함,전화번호,주소,AS신청사유) 후 접수처리
STEP.3
기기 도착 후 순차적으로 점검하여 고객님께 안내 전화 후 발송 및 폐기처리
(고객상담실 전화를 고객님이 안 받을 시 A/S 점검 후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* 택배 배송 시 주말 제외 3~4일 소요.
방문 A/S 절차
STEP.1
방문 전 고객상담실로 미리 전화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방문 가능 시간 : 월~금요일 / 오전9시 ~ 12시 사이)
STEP.2
방문일 경우 A/S 처리시간은 10~20분 정도 소요됩니다.
STEP.3
점검 후 고객님께 기기 자체 이상이 있을 경우는 보상처리 or 점검 결과 안내해드립니다.
* 방문 접수 시 당일 점검 가능(단, A/S 담당자 부재 시 3~4일 소요)
고객상담실
080-916-6191
02-3458-7500
월~금 AM 09:00 - PM 18:00
점심 PM 12:00 - 13:00
토,일,공휴일 휴무
상단으로